서브비쥬얼

이미지Home › 열린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작성일 : 19-04-02 15:20
게시판 view 페이지
[광남일보] 수완청연한방·요양병원-수완센트럴병원 MOU
글쓴이 : 수완센트럴병원 조회 : 14,281
첨부파일 http://www.gwangnam.co.kr/read.php3?aid=1551777116320344019 [5713]


수완청연한방병원(대표원장 신준혁)·수완청연요양병원(대표원장 고용준)은 4일 오전 11시 광주 수완센트럴병원 회의실에서 수완센트럴병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고용준 수완청연요양병원 대표원장, 신준혁 수완청연한방병원 대표원장, 고길석 수완센트럴병원 대표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은 양기관이 지역사회를 위해 펼치고 있는 의료사업과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협력을 위해 추진됐으며 앞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학술 교류 등을 진행키로 약속했다.

고길석 대표원장은 “광주지역에서 다양한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는 청연과 협약을 맺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 청연과 함께 지역사회를 위해 무엇을 해야할지 고민하고 함께 노력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고용준 대표원장은 “이번에 종합검진센터를 개소하며 새로운 도약을 준비 중인 수완센트럴병원의 발전을 기원한다”며 “이번 협약이 형식적인 협약이 되지 않고 앞으로 양 기관이 함께 지역사회 발전뿐만 아니라 학술 교류 등 다양한 방면으로 협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귀한 기자 pressgh@gwangna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