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비쥬얼

이미지Home › 병원소개 › 대표원장 인사말

대표원장 인사말

아이부터 어른까지..
건강을 책임지는 병원

안녕하십니까?
광주센트럴병원 대표원장 고길석입니다.

2020, 2021년은 코로나로 인하여 모두가 힘들고 지치며 많은 것이 변했던 기간이었습니다. 광주센트럴병원은 호흡기 클리닉, 코로나 백신 예방접종, 학교 방문 접종, 코로나 확진 환자 재택 치료 등 코로나19와 감염예방에 앞장서 환자분들께 신뢰와 믿음을 주었습니다.

어려운 기간에도 저희 광주센트럴병원은 놀라운 성장을 하였습니다. 2020년에 이어 2021년에도 ‘대한민국 100대 일자리 으뜸 기업’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또한 환자 중심의 의료서비스인 ‘간호·간병통합서비스 우수기관’이라는 칭호를 부여받으며 대내외적으로 실력과 복지의 우수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저희 광주센트럴병원은 개원 7주년이 된 지금 현재 정형외과, 내과, 소아청소년과 등 총 14개 진료과와 약 30명의 전문의가 진료의 세분화를 위해 종합검진센터, 인공신장센터, 내시경센터, 당뇨병센터 등 ‘아이부터 어른까지 건강을 책임지는 병원’이라는 슬로건에 걸맞은 병원으로 성장하여 대학 병원급의 진료환경을 구축하였습니다.

모든 진료과와 모든 센터에서 진료를 세분화하여 더욱 정밀하고 세심한 진료를 실시하고 또한 각 진료과의 질병 및 의심 진단을 서로 연계하며 전문적인 의학지식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치료의 전문성을 높여 개인 맞춤형 진료 프로세스를 선보이겠습니다.

좋은 병원의 기준은 의사가 중심이 아닌 환자가 중심이 되는 병원입니다. 광주센트럴병원은 광주지역의 중심이 되는 의료기관으로서 환자들이 중심이 되며 지역주민들의 건강을 책임지겠습니다. 또한 진료, 교육, 연구, 봉사, 나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지역사회와 국가, 나아가 인류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는데 저희 광주센트럴병원의 이념을 실천하여 한 걸음 도약하여 최고를 넘어선 최상의 병원으로 거듭 태어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광주센트럴병원 대표원장
고 길 석
이미지